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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젠택배 고객센터 완전정복








안녕하세요.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2년전에 필자는 로젠택배를 통해 상품을 배송 받은 기억이 있었는데 상품이 파손되어 왔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로젠택배 고객센터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오늘의 포스팅 주제인 로젠택배 고객센터 정보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 보도록 할게요.

 

 

 



네이버 검색창에 로젠택배 고객센터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로젠택배 키워드를 검색 해주세요. 그럼 위와 같이 빨간 네모박스의 로젠택배 공식 홈페이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럼 빨간 네모박스의 고객센터 문구를 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고객센터 메뉴에 사고보상 안내라는 문구를 클릭 해보았습니다.

사고보상 흐름도 라고해서 사고 접수 - 발송점 영업소에서 사고 접수, 사고보고서, 작성 및 관련 증빙 본사 송수 / 사고심사 - 사고사실 확인 및 배상금액 결정 책임소재지 규명 / 처리완료 - 사고보상금 지급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순서를 통해서 사고보상 안내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로젠택배 고객센터 정보인 고객의 소리 문구란을 클릭 해봤는데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고객님의 불만사항 등을 이렇게 메일로 보내주게 되면 연락처로 전화가 오게 됩니다. 그럼 불만 사항에 대해 말해주시면 친절히 상담을 해준다고 하니 좋은 제도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로젠택배 고객센터의 질문 및 답변 란인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들의 답변을 답해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로젠택배 고객센터 정보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봤는데 유익한 정보들 되셨나요?

 

필자도 로젠택배 고객센터에 대해 자세하게 알게 되어 다음에 로젠택배를 이용하게 되어 불만사항이 발생하게 되거나 궁금사항이 생기면 이러한 방법으로 문의를 해 볼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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