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흥국생명 고객센터 제가 알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보험사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보험에 가입하셨을텐데요.
보험 가입 후 혹은 보험 가입을 위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야 할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
고객센터에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그 중 오늘은 흥국생명 고객센터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흥국생명 고객분들은 여러 이유로 흥국생명 고객센터를 찾게 되실텐데요.
문의사항, 대출, 납입조회 등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궁금한 사항을 해결하시는데 도움이 되도록
오늘의 흥국생명 고객센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흥국생명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2288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거실 경우는
82-31-789-9200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흥국생명 고객센터에 전화를 거시게 되면
통화요금이 별도로 부과되는데요.
시내통화는 3분당 39원
시외통화는 3분당 65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휴대폰, 인터넷전화는 통신사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가 이루어지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흥국생명 고객센터 코드를 안내드리면
0번을 누르면 상담사 연결을 통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번은 보험대출 및 보험료 입금관련
2번은 보험관련 모든 문의
3번은 수술, 입원, 사고상담
4번은 변액, 융자 법인고객
5번은 불편사항 접수
9번은 ARS 조회 및 처리입니다.
흥국생명 고객센터는
고객센터 서비스의 경우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며
ARS서비스의 경우는
평일 9시부터 22시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18시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흥국생명 고객센터 이용을 하실 수 있도록
안내를 드렸습니다.
여러 업무 보시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다음번에도 도움 드릴 수 있는 정보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