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띠와 잘맞는띠 직접 알아봤어요
닭띠와 잘맞는띠 직접 알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닭띠와 잘맞는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닭띠와 잘맞는띠 궁금 하시죠? 일반적으로 닭띠의 생년월일은 1993년, 1981년, 1969년, 1957년, 1954년, 1933년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나이는 다르지만 같은 닭띠인 형이나 동생들을 만나게 되면 뭔가 반갑고 친근한 느낌이 들지 안던가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주제인 닭띠와 잘맞는띠에 대해 한번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닭띠와 잘맞는띠는 궁합으로 보았을 때 용띠, 뱀디, 소띠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닭띠와 잘맞는띠에 대해 하나하나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닭띠와 잘맞는띠는 소띠입니다. 소띠에 대해 살펴보면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성격을 띠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닭띠는 이와 반대로 솔직하고 용감 한 성격을 지니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정반대의 성격이 만나게 되면 서로 이해해주며 부족한 점은 채워주며 잘 맞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또한 편안한 관계를 유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닭띠와 잘맞는띠는 용띠입니다. 용띠는 일반적으로 변화를 좋아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털털하고 적극 적인 성격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닭띠와 용띠가 만나게 된다면 서로 존중하며 서로에 대해 자존심 따위를 지키지 않고 털털하게 털어 놓을수 있는 관계가 형성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 번째로 닭띠와 잘맞는띠는 뱀띠입니다. 뱀띠는 차분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깊다고 합니다. 그래서 닭띠와 만나게 되면 서로 이해하며 서로의 눈빛만 봐도 무엇을 할지 잘 아는 찰떡궁합 이라고 불릴 만큼 궁합은 좋습니다. 하지만 서로간의 잦은 다툼이 가끔 발생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간략하게 닭띠와 잘맞는띠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 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주제인 닭띠와 잘맞는띠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