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많이 해매셨죠

미스에이 2018. 4. 30. 01:09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많이 해매셨죠








핸드폰을 사용하시다 보면 요금제 변경 또는 분실 등으로 인해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될 일들이 종종 있는데요. 오늘은 그래서 대한민국에서 인기가 많은 통신사 중 하나로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이 통신사를 이용하고 계시는 고객님이라면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두시는 편이 좋을 것 같은데요.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부터 다양한 정보들은 이미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답니다. 전화를 굳이 하지 않더라도 이곳에서 온라인으로 처리가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신청 및 해지도 가능한데요. 그래도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게 위해서는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두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14번만 누르시게 되면 자동으로 연결이 되는데요. 080-011-6000번으로도 무료로 상담이 가능하니 이를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시작하며 오후 6시까지이니 이 시간대를 잘 지켜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쉬는 날 없이 연중무휴로 상담을 받고 있답니다.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았다면 더 빠른 처리를 위해서 ARS 번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를 하시게 되면 위와 같은 안내가 나오게 될 텐데요. 다 들을 필요 없이 원하는 내용의 번호를 눌러서 처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요금관련은 1번이며, 서비스 신청 및 해치 관련은 2, 휴대폰 분실 관련은 3, 로밍은 4번이랍니다. 그리고 바로 상담사와 이야기를 하고 싶으시다면 0번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