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금복권 실수령액 궁금증 해결해드릴게요








여러분 오늘 만나서 너무나도 반가워요. 오늘은 연금복권 실수령액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매일 사는 연금복권인데 막상 당첨은 잘 안 되더라고요. 얼마나 슬픈지 그래서 오늘은 연금복권 실수령액에 대해서 제대로 파헤쳐보려고 해요.

 

 



 

네이버 검색창에다가 연금복권을 검색해 보았는데요.

 

 

 



연금복권 당첨금이 1달에 500만원씩 20년이라고 하더라고요. 엥 이렇게 하면 끝난 것 아닌가? 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그게 아니고 연금복권 실수령액이 따로 있다고 하네요. 연금복권 실수령액이라고 하면 당첨금 전체를 받는 게 아니고요. 세금 22%를 제외한 나머지 순수 당첨자가 받는 금액이라고 해요. 그래서 정말로 연금복권 실수령액을 따지면요.

 

 

 

한 달에 390만원이 되더라고요. 의외죠? 세금이 생각보다 많이 떼어가더라고요. 물론 제가 당첨만 된다면 저런 세금 따위는 얼마든지 낼 거 같은데요. 한 편으로는 보면 당첨 된다고 해도 세금에서는 자유로울 수 없구나.. 하는 아쉬운 생각도 들더라고요.

 

 

 

물론 저는 당첨이 되지 않아서 연금복권 실수령액에 대해서 따져볼 필요도 없는 데요. 혹시라도 당첨되실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정말 의외로 쉽게 연금복권 실수령액을 계산할 수 있어서 유쾌하지만 유익했던 시간인 거 같아요. 언젠가 당첨될 그 날을 위해 연금복권 실수령액을 알아두는 것도 나쁘진 않잖아요?

 

당첨이 된다면 정말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일도 좀 쉬면서 마음을 풍족하게 가질 수 있을 거 같은데. 오늘도 여러 장을 한 번 질러봐야겠네요.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하루하루 기대감에 젖을 수 있어서 그거 또한 너무나도 즐거운 거 같아요. 숫자를 맞춰보는 재미가 정말 좋더라고요. 가끔은 안 돼서, 아니 자주 안 돼서 실망을 할 때도 있지만. 저는 당첨되는 순간까지 포기하지 않을 거 같네요.

 

오늘 날씨가 굉장히 좋은데요. 복권 한 장 사면서 한 잔을 해야겠네요. 여러분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